반응형
구준엽 서희원 결혼
클론 구준엽(52)와 대만의 국민배우 서희원(쉬시위안, 45)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오늘(3/9) 클론 구준엽은 대만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만 현지 매체에서 일제히 보도하면서 대만의 국민 사위가 왔다며 격하게 환영하고 있으며 구준엽은 대만의 호텔에 10일간 격리 후 만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클론의 구준엽은 직접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고, 다시 한 번의 만남으로 이어지게 되었으며 늦은 결혼이니 만큼 많은 응원과 축북을 부탁드린다는 말을 올렸습니다.
구준엽에 대해 서희원의 소속사 관계자들과 두 자녀 그리고 동생(방송인 쉬시디)도 모두 축복하는 분위기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서희원 프로필
본명 : 쉬시위안(한국명 : 서희원)
출생 : 대만 타이베이
학력 : 사립화강예술학교
종교 : 불교
소속사 : 타이핑엔터
대만의 배우로 한국 이름 서희원씨는 대만에서 톱스타이며 대만인이라면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 역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유명세를 타며 대만의 방송문화제인 골든벨 어워드에서 최우수 여주인공상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또한 정우성과 <검우강호>에서 살수역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그녀는 2011년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하여 아들과 딸을 출생하기도 했지만, 중국과 대만과의 양안관계로 인해 사업상의 난항으로 남편은 자주 대만을 모욕했으며 서희원 역시 평소 정치적 이견 차이로 인해 잦은 불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중국 사업 때문에 중국에 거주하여 자주 볼 수 없었고 바람설 등 중국 인터넷상에서도 불화설은 있었고 결국 2011년 이혼을 발표했다.
구준엽 프로필
출생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체 : 178cm, 68kg, A형
학력 : 경남대학교
병역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소속 : 클론
데뷔 : 90년 '현진영의 와와'
반응형
댓글